자주 묻는 질문

뒤로가기
제목

제품을 구매하려는데 결제가 되지 않아요. ('카카오톡 로그인'으로 가입하신 경우)

작성자 그림의빵(ip:)

작성일 2021-04-13 18:41:59

조회 112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그림의빵입니다.


'카카오톡 로그인'으로 가입하신 경우 개인정보 연결에 오류가 생겼을 때 해당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카카오톡 계정명에 이모티콘 또는 특수문자가 포함되어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공식몰 우측 하단의 문의하기 버튼으로 로그인 후 변경을 원하시는 이름을 보내주시면 변경을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빠른 처리를 원하시는 경우 네이버 또는 일반 회원가입으로, 성함을 한글로만 적어서 가입하신 뒤 결제시도 부탁드립니다. 

해당 부분을 확인하셨는데도 동일 문제가 반복될 경우, 공식몰 우측 하단의 문의하기 버튼 또는 고객센터 02-6953-1478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10:30 ~ 12:30 & 13:30 ~ 18:00 (공휴일 휴무)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