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제품 받아보시고 많이 놀라셨을 것 같아요! 제품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택배사에서 원칙적으로 박스가 파손되면 고객님께 배송하기 전에 저희에게 먼저 연락을 주셔서 회수처리 후, 새제품을 발송해드릴 수 있도록 조치가 이루어져야 하는데, 임의로 고객님께 파손된 박스상태로 제품을 배송한 것으로 보입니다. 해당 제품은 새제품으로 발송을 도와드리기 위해, 고객님께 유선으로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다시 한번, 제품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며, 택배사에 해당 내용 전달하여 재발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댓글목록
작성자 그림의빵
작성일 22.11.24 14:08:18
평점